십자가
[비유 말씀]--------------------------------------------
- 물리적인 세상의 의미 : 예수를 사형시킨 도구 중의 하나.
- 성경에서 비유의 의미 : 모든 세상은 내(自我=ego)가 중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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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의 말씀]
[마태복음 27장37절] 그 머리 위에 이는 유대인의 왕 예수라 쓴 명패를 붙였다.
[숨겨진 성령의 말씀]
[마태복음 27장37절] 예수의 머리 위 십자가에, 이자는 유대인의 왕 예수라는 죄명을 패에 써 못 박고, 예수는 모세율법과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히니, 이는 천부(天父)께서 선택하신[창세기 9장20절] 이스라엘민족들이 애굽의 종살이 때부터 천부(天父)를 떠나, 사울을 초대 왕으로 선출하여 왕이신 천부(天父)를 쫓아내어 이스라엘의 왕이신 천부(天父)를 950년 만에 죽였고[창세기 9장29절], 다윗은 십계명의 5가지 계명을 무참히 짓 밟고, 그것도 부족하여 다윗의 아들 솔로몬은 천부(天父)께서 계실 성전은 십계명에서 알려주신 대로 백성들 마음에 있는데, 예루살렘에 사람이 만든 건축물을 짓고, 다듬은 돌로 만든 건축물을 천부(天父)께서 계시는 성전이라고 하였으니, 천부(天父)는 왕에서 쫓겨나신 것뿐만 아니라 십계명은 처참하게 짓 밟히고, 성전까지 빼앗기는 수치를 사울 다윗 솔로몬의 사람이 왕이 되는 120년[창세기 6장4절]간 당하셨다, 그러나 천부(天父)께서는 이스라엘의 12지파에서 유대 지파(무화과나무)를 선택하시어[창세기 3장7절] 다시금 천부(天父)의 백성을 만들고자 하였으나, 930년(BC930~BC1[창세기 5장5절])간 모세율법이 안개가 되어 천부(天父)의 백성으로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예수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실 때 천부(天父)는 더 이스라엘의 왕이 아니심을 보여 주시기 위하여 유대인의 왕이란 명패를 머리 위에 못 박으시고, 모세율법의 육신을 모세율법과 함께 십자가에 못 박게 하시니 이 모든 일이 일어난 것은 유대인의 왕이 되심을 버리고, 모세율법을 폐기하심이니라.
[말씀 해설의 성경적 근거]
[창세기 9장20절] 노아가 포도나무를 심었다.
[창세기 9장29절] 그의 나이가 구백오십 세가 되어 죽었더라(이스라엘의 개국과 멸망 BC2000~BC1050)
[창세기 6장4절]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나의 영이 영원히 사람과 함께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그들이 육신이 됨이라 그러나 그들의 날은 백이십 년이 되리라 하시니라
[창세기 3장7절] 이에 그들의 눈이 밝아져 자기들이 벗은 줄을 알고 무화과나무 잎을 엮어 치마로 삼았더라(유대나라인 남이스라엘 개국)
[창세기 5장5절] 아담은 구백삼십 세를 살고 죽었더라(남 이스라엘 개국과 멸망 BC970~BC1)
[요한계시록 21장1절]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십자가란]
십자가는 인간의 기원을 밝혀주는 천부(天父) 마음이다
첫 번째 십자가를 그리려면 一 (하나일)을 써야 합니다.
이 일자(一字)는 시작과 끝을 말씀하시니 기나긴 일자 가운데 사람이 점으로 존재한다면 시작도 안보이고 끝도 안 보이니 시작도 알 수 없고 끝도 알 수 없으며, 두 번째 십자가를 그리려면 一 (하나일)을 세워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도록 만들어 지게 합니다.
이 둘을 합치면 십자가가 되며 예수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은 시작과 끝은 안보이며, 하늘과 사람과 땅이 하나가 되는 십자가에 못 박혀 단번제물로 죽어주시어 예수의 육신은 십자가에 계시고 예수의 영(靈)은 성령으로 부활하시고 성령이신 예수 그리스도로 재림하셨으므로, 성령을 받으면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처럼 자신도 예수와 같이 십자가 중심에 있는 것이니, 이는 당신이 우주의 중심에 있고 천부(天父)의 아들로 세상에 존재하다 육신이 기력을 다한 후 육신은 흙에서 왔으니 흙으로 돌아가며[창세기 1장22절][전도서 12장7절] 혼은 육신이 없으면 생육과 번성을 할 수 없으므로 소멸하고[창세기 1장28절] 영은 천국에서 나와 함께 있으리니[창세기 2장7절][전도서 12장7절] 세상 살아가는 날은 짧으나 육체를 벗고 천국에 오는 영은 영원히 나와 함께 있게 되리라. 라고 하시는 것입니다.